요통을 줄일 수 있는 조언

요통을 줄일 수 있는 조언

요통을 줄일 수 있는 조언

허리 통증은 앓는 사람마다 증상이 다르다.

찌르는 듯한 통증을 느끼는 사람도 있고, 등 전체에 뻣뻣한 느낌만 주는 사람도 있다.

허리 통증은 누구에게나 재미가 없다; 여기 여러분의 허리 통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요통을 악화시키지 않으려면 단단한 매트리스를 찾아라.

통념에 따르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허리 건강에 이상적이지 않다.

딱딱한 것이 선호되지만, 너무 딱딱한 것도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꿈의 매트리스를 찾기 전에 많은 매트리스 가게들을 돌아다니며 그들의 상품을 시식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의사가 당신의 허리 부상에 대해 진찰을 받으려면 며칠이 걸릴 수 있고, 그 시간 동안 편안하게 앉거나 눕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디스크가 파열된 사람들은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이 가장 편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자세는 다리와 등을 통해 흐르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줄여줄 것이다.

요통을 그냥 무시하고 그것이 없어지길 바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몸의 고통을 무시한다.

허리의 통증을 무시하려고 하지 마라.

많이 움직이면 실제로 통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좀 쉬도록 해라.

자세가 나쁘면 통증이 생기는데, 특히 진공청소기 등 슬러칭이 일상화된 활동을 할 때는 더욱 그렇다.

진공을 밀면서 계속 앞으로 구부리고 있으면 요통이 생긴다.

청소할 때는 항상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반드시 똑바로 서고 청소 도구들이 당신을 위해 일을 하도록 하라.

도움이 필요하면 적절한 진공 청소기와 확장된 청소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요통에 관한 중요한 조언은 상자나 소포를 들어 올리는 것을 피해야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있다.

상자의 내용물은 놀라울 정도로 무거울 수 있으며, 예기치 않은 긴장감을 등에 줄 수 있다.

상자 크기에 대한 판단이 허리를 다치게 하지 마십시오.

시간의 제약과 종종 게으름으로 인해 사람들은 손이 닿지 않는 물건을 들려고 한다.

안전하게 게임을 하는 대신에 지름길을 택하는 것은 종종 부상으로 끝난다.

물리적으로 멀리 있는 물체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해야 한다.

요통과 싸울 때는 가장 간단한 것부터 시작해라.

며칠 쉬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염제는 허리에 통증을 완화시켜 줄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등을 진정시키기 위해 열이나 냉기를 사용하거나 그 사이를 바꾸는 오래된 치료법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가 당신에게 당신의 허리에 대한 수술이 당신의 요통을 어느 정도 완화시켜줄 수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만약 다른 방법들이 효과가 없다면, 보통 수술이 필요하다.

특정한 허리 질환은 실제로 수술이 필요할 수 있다.

다른 어떤 것도 특정 유형의 부상이나 조건에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마비를 일으킬 수 있는 몇몇 조건들은 특정 수술을 통해 치료될 수 있다.

어떤 허리 질환은 수술을 필요로 한다.

이 중에는 특별한 원인이 없는 퇴행성 질환도 있다.

3분의 2가 평생 적어도 한 번은 요통으로 고생할 것으로 추정된다.

많은 사람들은 그 고통이 고통 직전에 일어나는 어떤 일, 또는 하나의 특이한 사건에 의해 촉발된다고 생각한다.

보통 허리 문제가 발생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고, 그 다음 한 가지 사건이 일을 위로 밀어내는 것처럼 보인다.

비록 여러 종류의 요통이 있지만, 특별한 증상이 다른 증상보다 덜 아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요통은 당신의 하루, 당신의 한 주, 또는 당신의 한 해를 망칠 수 있다.

허리가 아플 때 이런 팁을 활용하면 더 나은 삶을 계속 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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