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사람들은 최적의 영양 섭취를 위해 쥬싱을 사용한다. 너도 그래야 해!

바쁜 사람들은 최적의 영양 섭취를 위해 쥬싱을 사용한다. 너도 그래야 해!

바쁜 사람들은 최적의 영양 섭취를 위해 쥬싱을 사용한다.

너도 그래야 해!

훌륭한 쥬싱으로 가는 길에 당신을 시작할 기사에 온 것을 환영한다.

여기서, 여러분은 쥬싱에서 바로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팁을 찾을 것이다.

쥬싱은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은 필수 영양소를 여러분의 일상 식단에 포함시키기 위한 환상적인 전략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쥬싱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환상적인 쥬싱 팁과 기술을 제공한다.

정보를 받고 올바르게 행동하라! 운에 기대지 마라.

가장 좋은 종류의 주스는 마이스팅 주스다.

이 기계들은 영양분을 유지하는 느린 방법으로 주스를 추출한다.

렌더링되는 주스도 보관할 때 보관하는 것이 좋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을 위해 식단에 주스를 첨가하고 있다면, 조리법에 녹색 채소를 첨가하는 것에 집중하라.

시금치, 브로콜리, 스위스 차드와 같은 야채에서 나오는 주스를 음료의 약 50~75%에 사용하여 영양을 증진시킨다.

나머지는 당신이 선택한 과일로 채워서 좋은 맛을 내라.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야채에 대해 까다롭다면, 그것들을 주스로 제공해보아라.

많은 어린이들이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다.

야채와 과일을 함께 주스한다.

당신의 아이들은 야채 한 접시보다 이 맛있는 음료를 더 즐겨야 한다.

원치 않는 과육과 맛있는 주스를 쉽게 분리하려면 새로운 커피 필터를 사용하십시오.

어떤 쥬스들은 매우 묽은 주스를 만들기도 하는데, 그것은 당신의 입맛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커피 필터로 즙을 짜면 대부분의 과육을 없앨 수 있다.

주스기를 선택할 때는 세척하기 쉬운 것을 사도록 하라.

여러분이 주스기를 조립하거나 다 썼을 때 그것을 치우는 데 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것은 여러분이 주스기를 사용하는 것을 전혀 방해할 수 있다.

과육이 아직 촉촉할 때는 주싱기가 더 쉽게 세척할 수 있으므로 쥬싱 후 즉시 항상 세척하십시오.

피곤하고 아픈 몸은 집에서 만든 주스를 마시면 금방 기운을 차릴 수 있답니다! 주스는 관절염 통증, 기억 기능, 심지어 세포사멸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영양소를 여러분의 식단에 첨가할 수 있다.

“마이스팅”이라고 불리는 주스기의 종류는 과일에 사용하기 좋은 것이다.

즙을 짜는 주스에는 즙을 갈고, 밀을 짜고, 즙을 퓌레로 만드는 특징과 같은 대부분의 다른 주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추가적인 특징이 있다.

이러한 추가적인 특징들은 주스를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다.

쥬싱할 때 모험적이고 창의적이 되라.

일반적으로 스스로 선택하지 않는 과일과 채소를 먹어 보라.

이것은 여러분이 다른 방법으로 놓쳤을 수도 있는 영양분을 여러분의 몸에 제공할 것이다.

감귤류나 사과를 조금 넣으면 감귤류나 불쾌한 맛이 덮이고, 또 그들만의 영양분을 더할 것이다.

여러분이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그것들로부터 지방을 태울 필요 없이 주싱에 부정적인 칼로리 음식을 사용해보아라.

이러한 음식들 중에는 허브, 배추, 케일, 브로콜리가 있다.

여러분은 또한 과일을 섬유질이 많이 함유된 상태로 만들어 음식을 분해하고 적절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어한다.

주스를 준비한 후에 빨리 내놓아라.

그 때가 가장 많은 영양소를 섭취할 때니까 마시기에 가장 좋은 때야.

변비 퇴치에 도움이 될 맛있는 주스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과일과 야채를 사용해라.

이러한 과일과 채소를 주스에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배변 활동이 규칙적으로 유지될 것이다.

여러분이 방금 읽은 것처럼, 쥬싱은 여러분의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매일 섭취하는 재미있고 맛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여기서 제공되는 팁을 사용하면 프로처럼 쥬싱을 시작하고 시간과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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