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맞는 몸을 만들기 위해 해야 할 일

몸에 맞는 몸을 만들기 위해 해야 할 일

몸에 맞는 몸을 만들기 위해 해야 할 일

몸매를 가꾸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면,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동기부여와 지식은 둘 다 체형을 갖추기 위해 필요하다.

여러분의 관심사를 살펴보고 지금 여러분이 즐기고 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찾으십시오.

아마 지금으로부터 6개월 후에 즐길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즐기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실제로 여러분의 운동을 긍정적으로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일로 고민하지 마라.

자전거를 타는 것은 완벽하게 유효한 운동이다.

건강하고, 저렴하고, 재미있는 출근 방법은 자전거를 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일하는 곳에서 약 5마일 떨어진 곳에 산다면, 통근하는 데 약 30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라.

집까지 가는 것이 또 다른 30분 운동이라고 생각하면 체력 보너스다.

운동을 할 때마다 각 체중의 반복에 따라 숨을 내쉰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숨을 내쉬고 나서 더 많은 공기를 들이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고, 궁극적으로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다.

크런치만으로는 빨래판 복근을 얻을 수 없다.

복근 운동을 하는 것은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는 좋지만 지방을 태우는 데는 별로 효과적이지 않다.

워시보드 복근을 달성하는 방법은 개선된 식습관과 많은 심혈관 훈련을 시행하여 체내의 지방 총량을 줄이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할 필요성을 느끼십니까? 스트레칭 라우팅을 시행하면 체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세트 사이에, 여러분이 방금 사용한 근육을 스트레칭하는데 20초에서 30초 정도 걸리도록 하라.

스트레칭을 몇 번 하면 운동 루틴을 조금 개선할 수 있다.

주말에도 운동 일과를 지켜라.

주말은 약간의 휴식과 운동도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운동 노력 때문에 너무 전체 주말은 좀 쉬지 않아 일관되어야 한다.

당신은 주말에 어떤 음식을 떠먹음으로써 당신의 일상을 깨뜨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원점으로 돌아올 것이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것이다.

한 가지 훌륭한 피트니스 기법은 물을 마시는 것이다.

딥은 당신의 어깨, 가슴 그리고 삼두근을 목표로 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것이 가능한 많은 방법들이 있다.

두 개의 벤치를 더 가까이 조작하여 당신의 취침시간을 끝내는 데 사용하는 것은 가능하다.

원한다면 체중을 더하면 된다.

쿼드를 향상시키려면 상자 스쿼트를 하십시오.

상자 스쿼트를 하면 일반적인 스쿼트가 크게 향상될 것이다.

상자를 바로 뒤에 세팅하면 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보통 스쿼트를 한다.

단, 당신이 당신의 체중을 상자에 올려놓는 일시정지를 포함하는 것을 제외한다.

점원을 세지 말고 세어 보아라.

반복 횟수를 집계할 때 위쪽으로 세는 것이 아니라, 의도한 총계로부터 거꾸로 세어라.

이것은 운동 시간을 단축시키고, 여러분이 현재 적은 양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처럼 운동을 더 단순하게 만든다.

갈 수 있는 인원이 일정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안다면 운동하는 것이 훨씬 더 동기부여가 된다.

이 모든 것을 배운 후, 여러분은 아마도 몸매를 가꾸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조금 더 자신감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

건강을 위해서는 건강해지는 방법을 알고 그것을 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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