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를 가꾸는 완벽한 가이드

몸매를 가꾸는 완벽한 가이드

몸매를 가꾸는 완벽한 가이드

결혼식을 위해 단지 몇 파운드를 빼고 싶든, 아니면 전신 변신을 하든지 간에, 여러분은 건강에 대해 알 필요가 있다.

몸매를 가꾸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헷갈리는 사람이 많다.

그것이 바로 이 짧은 글에 대한 것이다.

즉, 당신을 몸매를 가꾸게 하는 것이다.

계속 읽으세요.

새로운 연습 프로그램에 접근할 때 두려움을 갖지 마십시오.

자전거 타기는 또한 훌륭한 운동 일상이 된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 운동을 통합하는 방법으로 당신의 출퇴근을 자전거로 대체할 수 있다.

5마일을 타면 30분도 걸리지 않을 것이다.

퇴근 후에 너는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간다.

다양한 운동 선택으로 운동 요법을 바꾸십시오.

동기부여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다양성이 필요하다.

게다가, 근육은 특정한 운동에 너무 익숙해질 수 있고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더 적은 수의 회원을 위해 더 많은 양의 무게를 들어올린다.

가슴과 같이 선택한 특정한 근육 그룹에서 시작해라.

가벼운 무게로 리프 세트를 꼭 해.

예열 시 15~20회 정도 반복하여 완료하도록 하십시오.

다음 세트에는 무게가 더 나가는 6~8회 정도 반복이 포함되어야 한다.

최소 5파운드의 무게를 더한 후, 3세트를 반복하십시오.

강심장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강한 코어를 갖는 것은 몸의 다른 근육들을 더 쉽게 운동하게 한다.

윗몸일으키기는 당신에게 매우 좋고 강한 핵심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윗몸 일으키기도 운동 범위를 늘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복근도 튼튼해지고 체력도 좋아질 것이다.

집이나 체육관에서 러닝머신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지만, 야외에서 뛰는 것은 훨씬 더 효과적이다.

도시공원을 통과하거나 시골길을 따라 내려가면 경치가 좋고 신나는 일이므로 외출이 불가능할 때 궂은 날씨를 대비해 러닝머신을 구해야 한다.

팔뚝의 힘을 증가시키려면 라켓볼과 테니스 선수들로부터 이 간단한 전략을 시도해 보라.

신문의 큰 부분을 테이블이나 비슷한 평평한 표면에 펼쳐라.

당신의 우세한 혹은 강한 손으로, 종이를 약 30초 동안 구겨라.

일단 글짓기 손으로 2회 회원을 한 후 다른 손으로 바꿔서 한 번 더 회원을 뽑기 위해 다시 당신의 지배적인 손으로 다시 전환하여 2회 회원을 더 뽑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으로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는 동기 부여가 필요하기 때문에 계속하려면 결과를 봐야 한다.

몸무게를 재는 대신, 몸에 꼭 끼는 옷을 손에 들고 있어라.

더 많은 동기 부여를 위해 몸에 꼭 맞는 옷을 계속 입어보면 여러분은 결과를 느낄 것이고 여러분이 만들어가는 진보를 볼 것이다.

배구를 위한 컨택트 스킬을 연습하십시오.

이것들을 다루는 한가지 좋은 방법은 푸스볼의 탁상경기를 통해서이다.

Foosball은 상대를 이기기 위한 예리한 기술을 필요로 한다; 더 구체적으로는 손과 눈의 협응이 크다.

당신은 푸스볼을 통해 배구를 더 잘할 수 있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벤치를 시험해 보라.

엄지손가락으로 시트 안쪽으로 눌러 패딩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벤치 아래에 있는 금속이나 나무를 느낄 수 있다면, 당신은 다른 좌석을 찾아봐야 한다.

단거리 달리기를 하고 있다면 달리기의 속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발은 항상 몸 밑에 있어야지, 앞쪽에 있으면 안 돼.

뒷다리의 발가락을 이용해 밀어내고, 자신을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

연습하면 결과적으로 달리기 속도가 빨라진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면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건강해지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의욕을 잃지 않고 제대로 운동을 함으로써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야 한다.

그 혜택은 빠르고 오래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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